NCT DREAM, ‘BOOM’으로 26일 컴백 확정 “틴에이저 스웨그”
▲ NCT DREAM, ‘BOOM’으로 26일 컴백 확정 (사진=SM엔터테인먼트)
▲ NCT DREAM, ‘BOOM’으로 26일 컴백 확정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엔시티 드림이 신곡 ‘붐’으로 전격 컴백한다.

엔시티 드림(NCT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위 붐(We Boom)’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 9월 두 번째 미니앨범 ‘위 고 업(We Go Up)’ 이후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타이틀곡 ‘붐(BOOM)’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 트랙으로 구성됐다. 엔시티 드림 특유의 청량하고 파워풀한 틴에이저 스웨그를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엔시티 드림은 ‘츄잉 검(Chewing Gum)’, ‘마지막 첫사랑(My First and Last)’, ‘위 영(We Young)’, ‘고(GO)’, ‘위 고 업(We Go Up)’ 등 발표하는 음악마다 성장하고 변화하는 10대의 모습을 세련된 음악 색깔과 특색 있는 퍼포먼스로 표현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다. ‘10대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엔시티 드림의 세 번째 미니앨범 ‘위 붐’은 오는 29일 음반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