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X염정아,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부부로 호흡(공식입장)
▲ (사진=)
▲ 류승룡-염정아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류승룡-염정아가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제)로 만난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제) 측은 18일 "16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의 배우 류승룡과 드라마 'SKY 캐슬'과 영화 '완벽한 타인'의 염정아가 부부로 만난다"고 밝혔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학창시절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달라는 기상천외한 생일 선물을 요구한 아내 ‘오세연’(염정아 분)과 어쩔 수 없이 함께 길을 떠나게 된 남편 ‘강진봉’(류승룡 분)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즐기는 명곡 레퍼토리가 이야기에 녹아든 뮤지컬 형식의 영화로 제작될 예정이다. 

류승룡은 극중 일명 '동사무소 쌈닭'으로 통하며 좀처럼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무뚝뚝하고 성질 급한 남편 강진봉을, 염정아는 남편과 아이 둘의 일거수일투족을 챙기며 살다 문득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게 된 아내 오세연을 맡았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 '스플릿'을 통해 연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이어 '완벽한 타인', '극한직업'의 배세영 작가가 각본을, '택시운전사', '말모이'를 제작한 더 램프가 제작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한편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10월 촬영 돌입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