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31일 컴백 확정… ‘VERY-CHILL’ 티저 공개
▲ 베리베리, 31일 컴백 확정… ‘VERY-CHILL’ 티저 공개 (사진=젤리피쉬)
▲ 베리베리, 31일 컴백 확정… ‘VERY-CHILL’ 티저 공개 (사진=젤리피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컴백을 예고했다.

18일 베리베리 공식 SNS 채널에는 오는 31일 컴백하는 컴백 티저 영상과 로고 클립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컴백 티저 영상은 짧은 분량임에도 강한 임팩트로 시선을 압도한다. 블랙 배경으로 둘러싸인 공간 속 멤버들의 강렬한 레드와 화이트 컬러 의상이 대조되며, 음악부터 영상미까지 스산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베리베리 멤버의 레드 립과 어두운 배경 위로 꽃병, 모자 등의 소품들이 교차로 나타나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또한 18일 정오에 공개된 로고 클립 영상에서는 베리베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명인 ‘베리 칠(VERI-CHILL)’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컴백 타이틀 곡명이 ‘태그 태그 태그(Tag Tag Tag)’인 것으로 드러났다.

모션 그래픽 형태의 영상인 로고 클립은 감각적인 붉은 선들 위로 앨범 명이 선명하게 나타난다. 앞서 밝고 신선한 매력을 선보인 베리베리는 이번 싱글을 통해 미스터리한 느낌을 보다 극대화해, 지난 활동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31일 컴백을 확정 짓고,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