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부터 윰댕-대도서관-슈기까지, '엑시트' 최강 카메오 라인업
▲ 이동휘부터 윰댕-대도서관-슈기까지, '엑시트' 최강 카메오 라인업 (사진= CJ엔터테인먼트)
▲ 이동휘부터 윰댕-대도서관-슈기까지, '엑시트' 최강 카메오 라인업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이동휘부터 유튜버 대도서관-윰댕-슈기가 영화 '엑시트'에 출격한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 하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특히 이번 영화에는 특급 카메오가 등장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천만 배우로 등극한 대세 배우 이동휘가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배우 이동휘는 아들 용남을 구하기 위해 나선 아버지 장수(박인환 분)를 만나는 인물로 나타나, 예상치 못한 등장으로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특유의 코믹한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과 함께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유튜버 대도서관, 윰댕, 슈기 역시 영화 속에서 깜짝 놀랄 장면에 등장해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안긴다.

영화와 유튜버의 조합 마저 색다른 영화 '엑시트'는 관객에게 신선한 웃음을 전하며 짧은 등장에도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들은 본인들의 특기를 살린 리얼한 연기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영화 '엑시트'는 오는 31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