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SNS] ‘프로듀스X101’ 송유빈 “더 잘 될 모습 지켜봐 달라”
▲ 송유빈 (사진=뮤직웍스)
▲ 송유빈 (사진=뮤직웍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뮤직웍스 송유빈이 ‘프로듀스X101’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9일 Mnet ‘프로듀스X101’ 파이널 생방송에 출연한 송유빈은 마지막 데뷔 평가곡 ‘소년미’의 센터를 맡으며 국민프로듀서들의 큰 기대를 모았지만, 안타깝게 최종 데뷔조(엑스원)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방송 이후 송유빈은 자필 소감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그는 “많이 성장하고 배웠고 살면서 앞으로 느껴보지 못할 감정들도 많이 느끼고 경험했던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이어 “결과도 많이 아쉽고 ‘더 잘해야 했었나’라는 생각도 많이 많이 했었지만, 저는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아쉬워하지 않고, 조금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다들 걱정하지 말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또 “모두 예뻐해 주시고 저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잊지 못할 거고, 이 기회를 바탕으로 더 잘 될 저의 모습 다들 지켜봐 달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끝으로 마지막으로 김국헌을 비롯해 정수환, 김요한, 이진혁, 최병찬 등을 언급하며 “‘프로듀스X101’ 동안 함께했던 모든 연습생. 함께해서 행복했다”라고 전하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