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SNS] ‘프로듀스X101’ 함원진 “다시 만날 때, 웃는 얼굴로 만나요”
▲ 함원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함원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함원진이 ‘프로듀스X101’ 종영 소감을 전했다.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함원진의 자필편지와 셀카를 공개했다. 함원진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취하는 모습, 연습생들과 함께 찍은 모습 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함원진은 자필편지를 통해 “’프로듀스X101’은 저에게 너무나 큰 행운이었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만나 뵙게 된 것도 너무 감사하다”면서 “너무 큰 사랑을 받고있는 것 같아서 더 열심히 해서 보답해드려야겠다는 생각뿐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대를 거듭할수록 성장할 수 있었다. 그런 무대를 설 수 있게 해주신 것도 국민 프로듀서님들 덕분이라는 생각에 진짜 감사한 마음이다”면서 “이렇게 편지로 제 감사한 마음, 사랑하는 마음이 다 전달될 수 있을지 모를 정도로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국민 프로듀서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더불어 함원진은 함께한 연습생, 멘토들, 이동욱 대표를 언급하며 마음을 표현했다.

끝으로 함원진은 “더 열심히 해서 하루라도 빨리 만나는 날이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만약 앞으로 연습하면서 지치는 날이 있다면 기다려주시는 국민 프로듀서님들 생각하면서 다시 일어나겠다. 다시 만날 때 웃는 얼굴로 만나자”라고 인사했다.

한편 함원진은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으며, 최종 파이널 무대에 올랐으나 데뷔권에 오르지 못해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