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컴백’ Z-Boys&Z-Girls, 재킷 이미지 오픈… 한층 물오른 비주얼
▲ Z-Boys&Z-Girls, 재킷 이미지 오픈… 한층 물오른 비주얼 (사진=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 Z-Boys&Z-Girls, 재킷 이미지 오픈… 한층 물오른 비주얼 (사진=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월드와이드 아이돌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의 컴백 재킷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대표 강 준)는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Z-Boys와 Z-Girls의 개인 및 단체 재킷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멤버들은 개인컷에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가 하면, 단체컷에서는 하나로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Z-Boys는 보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팬심을 저격했으며, Z-Girls는 더욱 화려해지고 물오른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Z-Boys와 Z-Girls는 오는 29일 두 번째 싱글 ‘Singing for You(싱잉 포 유)’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올해 초 데뷔해 국내외를 오가며 팬들과 만난 이들은 한층 성장한 모습을 담아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 ‘Singing for You’에는 Z-Boys의 'Holla Holla', Z-Girls의 'Streets of Gold', 칼린-반야-벨의 유닛곡 ‘Fire Flame’이 수록된다. ‘너를 위한 노래’라는 앨범 명처럼, Z-Boys와 Z-Girls의 팬들을 향한 사랑과 열정이 담긴 노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Z-Boys와 Z-Girls는 이번 두 번째 싱글 발매와 함께 국내에서 처음으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국내 활동 또한 계획하고 있다. 또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을 돌며 해외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국내외로 활발히 활약할 계획이다.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는 “Z-Boys와 Z-Girls가 그 어느 때보다 구슬땀을 흘리며 이번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여러 도시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Z-Boys와 Z-Girls의 컴백 티저 영상은 23일 오후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