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돌’ Z-Boys&Z-Girls, 'Holla Holla'-'Streets of Gold' 티저 영상 오픈
▲ ‘글로벌 아이돌’ Z-Boys&Z-Girls, 'Holla Holla'-'Streets of Gold' 티저 영상 오픈 (사진=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 ‘글로벌 아이돌’ Z-Boys&Z-Girls, 'Holla Holla'-'Streets of Gold' 티저 영상 오픈 (사진=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월드와이드 아이돌’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의 컴백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대표 강 준)는 지난 2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Z-Boys와 Z-Girl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Z-Boys의 타이틀곡 'Holla Holl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그야 말로 강렬한 이미지를 풍긴다. 영상 속 멤버들은 흰 셔츠에 하네스를 더해 섹시한 이미지를 풍겼으며, 블랙 의상으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드러냈다.

단체 군무 장면에서 Z-Boys는 칼군무는 물론이고, 바닥에 누워 ‘Z’를 형상화 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더욱이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Z-Girls의 'Streets of Gol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화려한 색감으로 눈을 즐겁게 만든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장소에서 본인만의 개성을 뽐냈으며, 여러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활용해 매력을 배가시켰다.

Z-Girls의 단체 군무 장면은 멤버들의 발랄하면서도 걸크러시한 면모가 빛났다. 뮤직비디오 본편의 일부만 담긴 티저 영상에서도 Z-Girls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가 날로 고조되고 있다.

특히 Z-Boys, Z-Girl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담긴 신곡의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하이라이트 음원만으로도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전 세계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오는 29일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Z-Boys와 Z-Girls는 오는 29일 두 번째 싱글 ‘Singing for You’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 싱글에는 Z-Boys의 'Holla Holla', Z-Girls의 'Streets of Gold', 칼린-반야-벨의 유닛곡 ‘Fire Flame’이 수록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