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이우진 “기억에 남는 반응? ‘리듬 네가 우진한테 맞춰’”(인터뷰)
▲ 이우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이우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프로듀스X101’에 마루기획 연습생 이우진이 기억에 남는 무대와 반응에 대해 이야기했다.

제니스뉴스는 26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제니스뉴스 스튜디오에서 마루기획 연습생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과 Mnet ‘프로듀스X101’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우진은 기억에 남는 무대에 대한 물음에 “포지션 평가 ‘바코드’ 무대다. 아무래도 처음 랩에 도전했던 거라 기억에 많이 남는다. 함께한 형들이 많이 도와주셨다”면서 “저도 정말 열심히 했는데, 무대에서 제대로 못 보여드린 것 같아서 아쉽다. 그래도 도전한 거에 대해서는 후회가 없다”라고 답했다.

또한 이와 관련한 국민 프로듀서들의 반응에 대해 이우진은 “기죽지 말고 자신감 있게 하라는 말에 기분이 좋았다. ‘바코드’ 때는 실수를 했는데도 괜찮다고 다독여주시고, 탈락한 후에는 기다린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기뻤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우진 “특히 기억에 남는 반응이 있다. ‘바코드’의 가사를 틀렸던 부분이 있는데, 영상과 댓글을 찾아봤었다. 그때 처음에 본 댓글이 ‘리듬 네가 우진한테 맞춰’였다. 굉장히 인상 깊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우진, 이진우, 이태승은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