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oys&Z-Girls, 오늘(29일) 두 번째 싱글로 컴백… 전 세계 이목 집중
▲ Z-Boys&Z-Girls, 오늘(29일) 두 번째 싱글로 컴백… 전 세계 이목 집중 (사진=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 Z-Boys&Z-Girls, 오늘(29일) 두 번째 싱글로 컴백… 전 세계 이목 집중 (사진=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월드와이드 아이돌’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의 두 번째 싱글이 드디어 공개된다.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는 29일 정오 두 번째 싱글 ‘Singing for You’의 음원을 발매하고,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한다. 

Z-Boys의 타이틀곡 'Holla Holla'는 힙합 스타일의 강한 리듬에 공격적인 사운드가 기반인 곡으로 도입부터 강렬하고 거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Z-Boys는 ‘Holla Holla’를 통해 기존의 틀과 방식이 아닌 자신들의 방법으로 꿈을 이루겠다는 메시지를 던진다.

Z-Girls의 'Streets of Gold'는 세련된 테마와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 Z-Girls의 가창력이 어우러져 듣는 즐거움을 가득 전하는 곡이다. 첫사랑, 진짜 사랑을 원하는 듯한 Z-Girls의 보컬은 노래 곳곳에서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싱글에는 칼린-반야-벨의 유닛곡 ‘Fire Flame’도 담긴다. 이 노래는 산뜻한 록 리듬과 기타 사운드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기분 좋은 파티에 와 있는 듯한 상상이 떠오르며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곡이다.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대표 강 준)는 Z-Boys와 Z-Girls의 컴백과 관련해 “첫 번째 싱글보다 더욱 향상된 실력과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멤버들이 구슬땀을 흘려 준비했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으니 국내외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Z-Boys와 Z-Girls는 두 번째 싱글 ‘Singing for You’를 발매하고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