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More', 배우 10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각양각색 매력 폭발
▲ 'One More', 배우 10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각양각색 매력 폭발 (사진=문화공작소 상상마루)
▲ 'One More', 배우 10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각양각색 매력 폭발 (사진=문화공작소 상상마루)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9월에 개막하는 타임루프 뮤지컬 'One More'(원 모어)가 29일(오늘) 1차 티켓 오픈과 함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One More'는 김인호 남지은 콤비의 웹툰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한 타임루프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따뜻한 감성을 지닌 판타지 뮤지컬의 분위기가 한껏 묻어 있어 보는 이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캐릭터 포스터는 극 중 등장인물 유탄, 다인, 아버지, 타로술사 역을 맡은 'One More' 배우 10인의 각양각색 매력으로 완성됐다. 유탄 역의 유제윤, 황민수, 김진욱은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막연함 속에서 반복되는 하루를 보내는 순수하면서도 처연한 20대 싱어송라이터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다인 역의 문진아, 이효은, 서유나는 여린 감수성을 가졌지만 사랑과 꿈을 지키려는 단단한 성격의 다인 역의 모습을 그려내 흥미를 불러 일으킨다.

아버지 역의 원종환, 라준은 커피숍을 운영하며 유탄을 응원하는 ‘아버지’이자 ‘멀티’역으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명배우의 자태가 한껏 드러나 기대감을 높인다. 타로술사 역의 김아영, 김은주는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판타지적인 매력과 감초 같은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 갈 팔색조 매력을 보이며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9월 개막하는 뮤지컬 'One More'는 29일(오늘) 캐릭터 포스터 공개와 함께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