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하고 싶은 콘셉트? 몬스타엑스 선배처럼 강렬한 이미지”(인터뷰)
▲ 동키즈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 동키즈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동키즈가 시도해보고 싶은 콘셉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31일 제니스뉴스와 동키즈(DONGKIZ)가 새 싱글 ‘블록버스터(BlockBuster)’ 발매 기념 인터뷰로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종형은 하고 싶은 콘셉트에 대해 “몬스타엑스 선배처럼 남자답고 강렬한 콘셉트를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에 “몸 관리도 해야 하지 않나?”라고 묻자, 종형은 “활동기가 아닐 때는 PT도 받으면서 운동을 꾸준히 했다. 요즘은 활동기라 틈틈이 시간을 내서 운동하는 중이다”라고 웃으며 답했다.

또한 재찬은 “블락비 선배처럼 신나는 분위기의 콘셉트를 하고 싶다”라고, 경윤은 “비투비 선배처럼 무대에서 자연스럽게 애드리브를 할 수 있는 팀이 되고 싶다. 사람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무대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동키즈’와 함께 붙길 바라는 연관 검색어에 대한 물음에 경윤은 “검색창에 ‘동’만 쳐도 동키즈가 나왔으면 좋겠고, ‘놀 줄 아는 놈’이라는 단어도 함께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이어 종형은 “믿고 듣는 동키즈, 1위 가수 동키즈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키즈는 타이틀곡 ‘블록버스터’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블록버스터’는 크게 성공한 책이나 영화를 뜻하는 의미로, 더욱 성장해 나갈 동키즈에게 주문과도 같은 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