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원 아이드 잭' 류승범, 무적의 타짜로 변신... 레전드가 돌아온다!
▲ '타짜: 원 아이드 잭' 류승범, 무적의 타짜로 변신... 레전드가 돌아온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타짜: 원 아이드 잭' 류승범, 무적의 타짜로 변신... 레전드가 돌아온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류승범이 무적의 타짜 '애꾸'로 변신한다.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1일 무적의 타짜 애꾸로 분한 류승범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류승범은 늘 이기는 판만 설계하는 무적의 타짜 애꾸를 맡았다. 50억이 걸린 일생일대의 판을 설계하며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모은 애꾸는 각기 다른 매력과 기술을 지닌 타짜들과 함께 ‘원 아이드 잭’ 팀을 결성한다. 

특히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인 도일출(박정민 분)의 남다른 기질을 알아보고 일출의 스승을 자처하며 그가 진정한 타짜로 거듭날 수 있게 돕는다.

함께 호흡한 배우 박정민은 류승범에 대해 "카메라 앞에 서는 것만으로도 아우라가 느껴진다"고 말했으며, 권오광 감독은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해주면서 동시에 관객들이 보지 못했던 류승범 배우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