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코프] '엑시트', 개봉 첫날 49만 관객 동원... '베테랑' 오프닝 기록 넘었다!
▲ [제니스코프] '엑시트', 개봉 첫날 49만 관객 동원... '베테랑' 오프닝 기록 넘었다! (사진=김희주 기자)
▲ [제니스코프] '엑시트', 개봉 첫날 49만 관객 동원... '베테랑' 오프닝 기록 넘었다! (사진=김희주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영화 '엑시트'의 인기가 뜨겁다. '엑시트'가 개봉 첫날 49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올여름 박스오피스 판도를 바꿀 극장가의 새로운 흥행 강자이자 한국 영화의 구원투수가 탄생했다. 영화 '엑시트'는 개봉 첫날인 지난 7월 31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49만 112명(누적 관객수 52만 9331명)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동시기 개봉 신작 '사자' '마이 펫의 이중생활2'와 기존 박스오피스 1위 '라이온 킹'을 모두 제치고 정상에 오른 것이다.

이는 역대 오락영화 최고 흥행작인 '극한직업'의 오프닝 스코어인 36만 8582명, '베테랑'의 오프닝 스코어인 41만 4219명을 뛰어넘는 수치이며, 역대 천만 영화인 '신과함께-죄와 벌'(40만 6365명), '도둑들'(43만 6596명)의 오프닝 기록도 넘어선 기록이다. 이로써 '엑시트'는 한동안 외화가 강세를 보였던 여름 극장가의 판도를 바꿀 한국 영화 구원투수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엑시트'는 개봉과 동시, 엔딩 크레디트과 함께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영상이 ‘엑시트 쿠키 영상’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다.

박스오피스 강타와 함께 실시간 검색어 차트에 오르며 화제의 영화로 등극한 '엑시트'는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CGV 골든에그지수 96%, 네이버 관람객 평점 9.35, 롯데시네마 9.0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적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