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2019 MGMA' 2관왕 "위즈원에게 감사, 좋은 앨범으로 보답할 것"
▲ 아이즈원, '2019 MGMA' 2관왕 "위즈원에게 감사... 좋은 앨범으로 보답할 것" (사진='2019 MGMA' 방송화면 캡처)
▲ 아이즈원, '2019 MGMA' 2관왕 "위즈원에게 감사... 좋은 앨범으로 보답할 것" (사진=Mnet '2019 MGMA' 방송화면 캡처)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2019 MGMA'에서 2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룹 아이즈원이 지난 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9 MGMA)'에서 더 퍼포밍 아티스트 피메일(The Performing Artist Female), 더 모스트 파퓰러 아티스트(The Most Popular Artist)상을 수상했다.

이날 장원영은 "작년에 데뷔해서 신인상을 받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퍼포먼스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라며 기쁨을 드러냈고, 김채원은 "저희가 빛날 수 있게 도와주신 회사 식구들께 감사하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권은비는 "사랑하는 위즈원(팬클럽) 분들 많이 믿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더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덧붙이며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더불어 아이즈원은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와 수록곡 ‘하이라이트’ 무대를 선보였다. 신비로운 느낌을 물씬 풍기는 블루톤과 퍼플톤의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아이즈원은 큰 무대를 적극 활용하며 한층 화려하고 풍성한 퍼포먼스를 꾸몄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대만, 홍콩 등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EYES ON ME)’를 개최했으며, 이달 21일부터는 일본 4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