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유민-천명훈-김성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특별 카메오 출연
▲ 노유민-천명훈-김성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특별 카메오 출연 (사진=MBC)
▲ 노유민-천명훈-김성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특별 카메오 출연 (사진=MBC)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가수 노유민, 천명훈, 김성수가 예능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 특별 출연한다. 

그룹 노훈수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 노유민, 천명훈, 김성수가 오는 4일 MBC 예능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 출연한다. 

오는 4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는 결혼식에서 하객들에게 총을 겨눈 신랑 신부, 미군 역사상 가장 기이했던 자살 특공대의 비밀, 아름다운 외모 때문에 첩자가 된 여인, 피자가게를 운영하던 남자가 영화를 만든 이유, 특별한 작업의 신 등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김성수는 언빌리버블 스토리에서 능청스러운 캐릭터로 분한다. 천명훈-노유민은 익스트림 서프라이즈에서 일본군으로 완벽 변신한다. 분장까지 불사한 이들은 “평소 즐겨보는 프로그램에 깜짝 출연하게 돼 굉장히 즐거웠다”는 소감을 전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지난 2002년 4월 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장수 프로그램으로, 17년 넘게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는 유재석, 박명수, 장윤정, 스테파니 등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MBC 예능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