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워터파크 인싸각’ 수영복과 찰떡! 메이크업 컬러 3
▲ [오늘뷰티] ‘워터파크 인싸각’ 수영복과 찰떡! 메이크업 컬러 3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오늘뷰티] ‘워터파크 인싸각’ 수영복과 찰떡! 메이크업 컬러 3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이렇게 찰떡일수가! 바캉스에서 더욱 빛나는 메이크업 컬러를 소개한다.

본격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됐다.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릴 휴가를 위한 수영복과 바캉스룩이 완성됐다면, 이젠 메이크업에 주목해야 할 차례다. 레드부터 네온, 코럴까지 수영복과 함께면 더욱 멋스러운 메이크업 컬러를 소개한다. 햇빛 아래 더욱 빛나고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 꿀팁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 Red #섹시 #시선 강탈 

▲ 현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현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휴양지에서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는 바캉스 퀸이 되고 싶다면 레드 컬러에 도전해보자. 레드는 햇빛 아래에서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다. 그뿐만이 아니다. 어떤 수영복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룩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자연스러운 발색이 매력적인 그러데이션부터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풀립, 오버립까지 어떤 연출이든 취향에 맞춰 스타일링해보자.

▼ Neon Pink #2019 트렌드 #러블리

▲ AOA 설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AOA 설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2019년 메가 트렌드를 꼽자면 단연 ‘네온’이다. 올해 초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었던 네온 컬러는 여름 시즌을 맞아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휴양지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네온 핑크립에 도전해보자. 네온 핑크립은 화려한 연출 없이도 스타일리시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Coral #데일리 #스모키 메이크업

▲ 있지 예지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있지 예지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코럴은 트렌드나 시즌 상관없이 어떤 룩이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컬러다. 은은한 컬러감으로 자연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특히 채도가 낮아 진한 아이 메이크업과 잘 어울린다. 올여름 눈매를 강조한 스모키나 펄을 더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세련미 넘치는 코럴립으로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해보는 것은 어떨까? 단아해서 더욱 빛나는 우아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