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강민 “’MISSING’ 킬링 파트? 비보잉 퍼포먼스, 계속 바꿔서 보여줄 것”(인터뷰)
▲ TRCNG 강민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TRCNG 강민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티알씨엔지가 타이틀곡 ‘미싱’을 소개했다.

제니스뉴스와 보이그룹 티알씨엔지(TRCNG)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제니스뉴스 스튜디오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라이징(RISING)’ 발매 기념 인터뷰로 만났다.

이날 강민은 타이틀곡 ‘미싱(MISSING)’을 소개해달라는 요청에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혼란스러움을 이겨내고,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포부를 담은 팝 댄스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민은 “티알씨엔지만의 감성을 담아 우리의 색깔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저희 또래의 꿈과 희망을 담았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에 하영은 “저희 멤버들이 다 또래기도 하고, 또래들이 느끼는 고충을 함께 느끼고 있다. 그 감정을 음악으로 표현할 수 있는 게 저희의 강점이고, 다른 분들도 같이 공감하며 들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곡의 킬링 파트에 대한 물음에 강민은 “안무 중에 호현의 랩 파트가 끝나자마자 10명이 비보잉을 하는 퍼포먼스가 있다”라면서 “일주일마다 그 부분을 바꿔서 새로운 비보잉 동작을 보여주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다.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답했다.

한편 티알씨엔지는 5일 오후 6시 ‘라이징’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미싱’은 중독성 있는 리드 사운드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함과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청춘에게 ‘더 높은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자’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