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에버글로우, 컴백 예고… ‘신비+몽환’ 로고 기습 공개
▲ ‘괴물 신인’ 에버글로우, 컴백 예고… ‘신비+몽환’ 로고 기습 공개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괴물 신인’ 에버글로우, 컴백 예고… ‘신비+몽환’ 로고 기습 공개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괴물 신인 에버글로우가 컴백을 예고했다.

에버글로우(EVERGLOW)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리는 로고를 기습적으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3월 데뷔 앨범 ‘에이프릴 오브 에버글로우(ARRIVAL OF EVERGLOW)’로 가요계에 데뷔한 에버글로우는 ‘글로벌 슈퍼 루키’로 핫하게 떠오른 바 있다. 이에 에버글로우의 귀환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수많은 별들 속 마치 혜성이 폭발하는 것과 같이 등장한 에버글로우의 로고는 앨범이 나올 때 마다 자전하며 변경이 되는 형태를 지녔다. ‘나비 데칼코마니’를 상징하는 에버글로우의 로고는 ‘작은 나비의 날갯짓으로 생긴 영향이 점차 커져 엄청난 결과를 가져온다’는 의미를 가진 나비효과처럼, 에버글로우의 이번 앨범이 대중들에게 큰 영향이 될 수 있는 작은 날갯짓이 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로고와 함께 공개된 사진은 고대에서나 볼 법한 독특한 구조물과 그 속에 나란히 서 있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앨범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