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차홍-이사배-조세호-홍현희, '언니네 쌀롱' 합류(공식입장)
▲ 한혜연-차홍-이사배-조세호-홍현희, '언니네 쌀롱' 합류 (사진=)
▲ 한혜연-차홍-이사배-조세호-홍현희, '언니네 쌀롱' 합류 (사진=MBC)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방송인 조세호, 홍현희가 뭉쳤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방송인 조세호, 홍현희가 6일 MBC 새 예능 '언니네 쌀롱'에 출연을 확정했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첫 예능 MC로 나선 배우 한예슬과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 뷰티 전문가들이 합세해 보는 재미를 전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스타일 변신을 요청하면 의뢰인의 최근 스타일 점검에 나선다. 스타일링, 헤어, 메이크업 등 전문가 군단이 스타의 변신을 돕는 동안 한예슬과 ‘언니들’은 메이크 오버 과정을 실시간으로 지켜보며 그들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한혜연은 김태희, 소지섭, 공효진, 한지민 등 톱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다. 한혜연은 “전문가들의 스타일링을 통해 여러 가지를 얻어 갈 기회가 되면 좋겠다. 최선을 다해 스타일링을 할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차홍은 특유의 긍정 화법으로 사랑받았다. 차홍은 “메이크 오버뿐만 아니라 의뢰인과의 대화를 통해 따뜻한 힐링을 주고 싶다”며 합류 소감을 밝혔다.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스스로 메이크업을 하기 어려워하는 분들에게 많은 팁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조세호와 각종 뷰티 꿀팁의 소유자 홍현희 또한 전문가들과 함께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새 예능 '언니네 쌀롱'은 오는 9월 5일 오후 10시 5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