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금동현, 첫 단독 V LIVE… 시청자 57만 명 돌파
▲ '프로듀스X101' 금동현, 첫 단독 V LIVE… 시청자 57만 명 돌파 (사진=C9엔터테인먼트)
▲ '프로듀스X101' 금동현, 첫 단독 V LIVE… 시청자 57만 명 돌파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프로듀스X101' 금동현이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금동현은 지난 6일 오후 C9엔터테인먼트 공식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KEUM DONG HYUN 1st V LIVE'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팬들과 소통하기'라는 주제로 브이 라이브를 시작한 금동현은 팬들의 질문에 일일이 답변했으며, 여심을 녹이는 웃음으로 방송을 진행했다.

앞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사랑을 받은 금동현은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에 대해 "제가 했던 무대는 전부 기억에 남는다"라고 답했다.

이어 포지션 평가 무대를 통해 선보였던 '빌리버(Believer)'를 떠올리며 "윤성 형, 국헌 형과 안무랑 동선 짰던 게 가장 기억에 남는다"라고 당시 함께 했던 황윤성, 김국헌을 언급했다.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한 금동현은 현재 근황에 대해 "열심히 연습하고, 레슨도 받고, 알차게 하루를 보내고 있다. ‘금랑단(팬덤 명)’ 여러분들께 더 예쁜 모습 보여줘야 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데뷔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특히 금동현은 이날 브이 라이브가 시작하기도 전 하트수가 2억 개를 돌파한 것에 대해 "너무 놀랐다. 사랑한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브이 라이브 시작 37분 만에 3억 하트를 돌파했고, 금동현은 공약으로 내건 '깨물 하트'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브이 라이브 말미에는 시청자 수만 57만 명을 돌파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