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아이돌VS배우’ ITZY부터 이다희까지, 스타들의 네일 파헤치기
▲ [오늘뷰티] ‘아이돌VS배우’ ITZY부터 이다희까지, 스타들의 네일 파헤치기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오늘뷰티] ‘아이돌VS배우’ ITZY부터 이다희까지, 스타들의 네일 파헤치기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화려한 연출 없이도 스타일리시하고 싶다면 ‘네일’에 주목하자. 네일 아트는 룩에 포인트로 작용하며, 꾸미지 않아도 세련된 느낌을 줘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 어떤 네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어떤 룩이든 걱정 없이 매치할 수 있는 베이식한 네일 디자인 팁을 스타들의 룩에서 찾았다. 예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갖춘 스타들의 네일을 아이돌과 배우들의 픽으로 나눠 정리해봤다. 어머, 이건 저장각이야!

# ‘이것이 바로 트렌드다’ 아이돌 Pick!
▼ ‘미모가 오늘도 청하해’ 청하

▲ 청하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청하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청하의 스타일링은 언제나 화제다. 매번 유니크한 감각으로 그만의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청하는 이날 레드 컬러의 네인 폴리시를 풀 코트로 연출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긴 기장의 스퀘어 셰이프를 선택해 트렌디함을 잃지 않았으며, 끝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네일 셰이프는 날렵해 보이는 느낌을 줬다.

▼ ‘매일매일 리즈 경신’ 있지 채령

▲ ITZY 채령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있지 채령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두 번째 주인공은 세련된 춤선으로 많은 믿지(있지 팬클럽)들을 사로잡은 그룹 있지의 채령이다. 채령이 선택한 컬러는 민트다. 민트는 청량한 느낌을 갖고 있어 여름이면 항상 등장하는 유행 컬러 중 하나다. 채령은 민트를 네 손가락에 풀 코트로 연출한 다음, 검지에 화이트로 포인트를 줬다. 단색 풀 코트의 밋밋한 느낌은 줄이면서, 풀 코트 특유의 시크한 매력은 갖춘 트렌디한 네일 디자인이다.

▼ ‘리아 미모에 불호는 없다, 그냥 호호호’ 있지 리아

▲ ITZY 리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있지 리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심플한 단색 네일이 지겹다면 리아가 선택한 디자인을 참고하자. 리아는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바른 다음, 화이트 컬러의 폴리시를 도트로 연출해 포인트를 줬다. 도트 패턴을 추가함으로써 귀엽게 표현했으며, 스퀘어 타입의 셰이프로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 ‘심플 is 베스트’ 배우 Pick!
▼ ‘우다 미모에 충성 충성!’ 이다희

▲ 이다희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이다희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레드 풀 코트 네일은 호불호 없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스타일이다. 배우 이다희는 오렌지빛이 감도는 밝은 레드 컬러를 풀 코트로 연출해 강렬한 포인트를 줬다. 다른 디테일 없이 단색 폴리시를 손톱에 꽉 채워 발랐으며, 가장 기본적인 라운드 셰이프를 적용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 ‘비주얼이 아중 예뻐!’ 김아중

▲ 김아중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김아중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차분하면서 분위기 있는 연출을 시도하고 싶다면 퍼플 컬러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배우 김아중은 딥한 퍼플 컬러의 네일 디자인을 선택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어필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운드 세이프와 풀 코트, 딥 퍼플 컬러의 만남은 김아중의 룩을 한층 우아하게 만들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