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패션] EXO부터 AB6IX까지 '체인 액세서리', 쿨 내 진동 여름템을 원해?
▲ EXO부터 AB6IX까지 '체인 액세서리', 쿨 내 진동 여름템을 원해?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EXO부터 AB6IX까지 '체인 액세서리', 쿨 내 진동 여름템을 원해?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시크한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실버 소재, 특히 '체인 액세서리'는 패션 피플들이 애정 하는 여름 시즌 아이템 중 하나다. 

또한 '체인 액세서리'는 특유의 쿨한 매력으로 남자 아이돌들의 패션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에 남자 아이돌들은 어떻게 액세서리를 매치했는지 궁금해졌다. 엑소(EXO) 세훈부터 티알씨엔지(TRCNG) 하영, 에이비식스(AB6IX) 박우진의 스타일 속 체인 액세서리 스타일을 파헤쳐 봤다. 

♡ '새초롬한 눈빛' 엑소 세훈

▲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엑소 세훈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올 블랙 슈트를 장착한 세훈은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블랙 슈트에 세훈은 실버 소재의 체인 액세서리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목걸이뿐만 아니라 팔찌에 체인으로 이뤄진 액세서리를 매치했다. 이와 함께 착용한 볼드한 반지 또한 눈길을 끌었다. 

♡ '매혹적인 눈빛' 티알씨엔지 하영

▲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티알씨엔지 하영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신곡 '미싱'으로 컴백한 하영은 펑키한 무드가 느껴지는 스트리트 룩을 선보였다. 하영은 체크 패턴과 블랙 컬러가 반씩 들어간 셔츠와 디스트로이드 진, 실버 스니커즈로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냈다. 여기에 체인 이어링, 보디 체인을 연상시키는 목걸이로 포인트를 줬다. 

♡ '카리스마 눈빛' 에이비식스 박우진 

▲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에이비식스 박우진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박우진은 사진 속 헤어 컬러처럼 그레이와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독특한 슈트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실버 소재의 이어링과 반지를 심플하게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어링은 링에 체인 디테일이 드롭 형태로 더해져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