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잇, ‘Run Away’ 발매… 청춘 위한 메시지 담았다!
▲ 인투잇, ‘Run Away’ 발매… 청춘 위한 메시지 담았다! (사진=MMO엔터테인먼트)
▲ 인투잇, ‘Run Away’ 발매… 청춘 위한 메시지 담았다! (사진=MMO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인투잇이 새 싱글 ‘런 어웨이’를 발매했다.

인투잇(IN2IT)은 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런 어웨이(Run Away)’를 발표했으며, 이에 앞서 이날 0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투잇의 신보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인투 더 나이트 피버(Into The Night Fever)’ 이후 약 1년 만이다.

신곡 ‘런 어웨이’는 파워풀한 기타 리프와 극적이면서 그루브한 신스라인이 매력적인 노래다. 아이즈원, 스트레이키즈 등의 음악을 작곡한 작곡가 KZ와 전다운, 미친감성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해 완성됐다.

특히 인투잇 멤버들의 화려하면서도 안정적인 보컬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번 노래를 통해서 정식으로 랩에 도전한 지안과 현욱의 매력적인 래핑이 감상 포인트다.

“이제 런 어웨이 같이 가자 영원히 / 버텨 오직 널 위해서 달려가”, “꼭 잡은 두 손 절대 놓지 마 / 빛을 따라가 보는 거야”, “두려움에 넘어져도 다시 트라이 어게인(Try Again)” 등 청춘의 꿈과 희망을 노래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인투잇은 브이 라이브, 팬사인회 등으로 국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일본 프로모션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