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보통의', 스팟 영상 공개... 돋보이는 깊은 감성
▲ '이토록 보통의', 스팟 영상 공개... 돋보이는 깊은 감성 (사진=랑)
▲ '이토록 보통의', 스팟 영상 공개... 돋보이는 깊은 감성 (사진=랑)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가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팟 영상은 우주비행사를 꿈꾸는 ‘제이’ 역의 최연우, 이예은,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 ‘은기’ 역의 성두섭, 정욱진, 정휘가 출연해 짧지만 강렬하게 작품 속 캐릭터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연출과 감성을 자극하는 BGM, 극 중 대사로 이루어진 담백한 내레이션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번 영상에서 선보인 BGM은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이토록 보통의'의 대표 넘버로, 8월 중 뮤직비디오를 통해 정식 음원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는 다음웹툰 누적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한 캐롯 작가의 인기 웹툰 ‘이토록 보통의’를 창작 뮤지컬로 재 탄생시킨 작품이다. 박해림 작가, 이민하 작곡가, 김태훈 연출, 주소연 음악감독, 홍유선 안무가 등의 창작진이 의기투합했다. 또한 우주인 듯 혹은 바다인 듯 무중력 상태를 구현한 영상과 조명, 배우들의 연기에 4인조 라이브 밴드의 음악이 더해질 예정이다. 

작품은 보통의 ‘사랑 그리고 이별’에 대해 다루는 '이토록 보통의' 존재들에 관한 이야기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보통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는 연인 간에 공유하는 사랑의 절대적 시간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계기를 마련한다. 

매사에 열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성격의 소유자로, 어린 시절부터 꿈꿔 오던 우주 비행을 앞두고 있는 우주항공국 직원 ‘제이’역은 최연우와 이예은이 맡아 연기한다. 제이와 달리 순수하고 섬세한 성격의 인물로, 사랑하는 제이와 보통의 하루를 계속해서 함께 보내고 싶어하는 ‘은기’역은 성두섭, 정욱진, 정휘가 맡아 매력 있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는 오는 9월 7일부터 11월 10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된다. 또한 오는 12일 오후 2시에는 1차 티켓이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