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면접’, 오늘(11일) 첫방송… 김재중이 면접을 보러 왔다?
▲ ‘극한면접’, 오늘(11일) 첫방송… 김재중이 면접을 보러 왔다? (사진='극한면접' 예고편 캡처)
▲ ‘극한면접’, 오늘(11일) 첫방송… 김재중이 면접을 보러 왔다? (사진='극한면접' 예고편 캡처)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플레이리스트의 새 예능 '극한면접'이 베일을 벗는다.

11일 첫 방송되는 플레이리스트의 새 예능 '극한면접'은 셀럽들의 취업 성공 도전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김재중은 ‘극한면접’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 그간의 요리 실력을 바탕으로 쿡방(Cook, 요리 방송)을 담당할 신입 PD 면접에 도전한다.

이 가운데 지난 4일 김재중이 출연하는 ‘극한면접’의 티저가 공개돼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난생처음 면접을 보다?’라는 자막과 함께 김재중이 깔끔한 정장 차림으로 증명사진이 붙어있는 응시 수험표를 찬 채 면접장에 들어서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김재중은 처음으로 마주하는 이력서를 작성하고 인생 그래프를 그리는 등 진솔하고도 솔직한 답변을 하는 모습을 보여 면접관들을 감동케 했다. 특히 점점 극한으로 치닫는 이상하고도 특이한 면접 상황을 통해 김재중이 당황하는 모습이 보여 한층 신선하고 유쾌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각종 당황스러운 상황 속에서 특유의 노련함과 재치로 김재중이 이번 예능을 통해 선보일 남다른 활약과 존재감을 기대케하고 있다.

한편 웹 예능 ‘극한면접’은 11일 오후 8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