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Adios'로 강렬한 중독성 예고
▲ 에버글로우,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Adios'로 강렬한 중독성 예고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 에버글로우,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Adios'로 강렬한 중독성 예고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타이틀곡 ‘아디오스’로 8월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에버글로우(EVERGLOW)는 컴백 일주일을 앞둔 12일 공식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앨범 ‘허쉬(HUSH)’의 수록곡은 총 3곡이다. 앨범명과 동일한 수록곡 ‘허쉬’, 타이틀곡 ‘아디오스(Adios)’, 에버글로우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유 돈트 노우 미(You Don’t Know Me)’로 구성됐다.

신전의 이미지로 신비로움과 고혹적인 느낌을 한껏 살린 이번 트랙리스트는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허쉬’는 체인 스모커스, 저스틴 비버,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등 세계적인 작곡가로 유명한 멜라니 폰타나가 ‘봉봉쇼콜라’에 이어 다시 한번 에버글로우를 위해 준비한 곡이다.

타이틀곡 ‘아디오스’는 동방신기, 레드벨벳 등 K-POP 최고의 히트 곡들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올리팝(OLLIPOP), 헤일리 앳킨(Hayley Aitken), 개빈 존스(Gavin Jones), 72와 작사가 서지음이 만나 완성시켰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오는 19일 새 앨범 '허쉬'로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