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파당' 김민재X공승연X서지훈X박지훈X변우석, 첫 티저 공개
▲ ‘꽃파당' 김민재X공승연X서지훈X박지훈X변우석, 첫 티저 공개 (사진=‘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티저 영상 캡처)
▲ ‘꽃파당' 김민재X공승연X서지훈X박지훈X변우석, 첫 티저 공개 (사진=‘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티저 영상 캡처)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 베일을 벗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 12일 개업을 예고하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여인보다 고운 꽃사내 매파 3인방,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 그리고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다. 공개된 첫 티저 영상은 ‘꽃파당’ 매파 4인방 마훈(김민재 분), 개똥(공승연 분), 고영수(박지훈 분), 도준(변우석 분)의 영업으로 시작된다.

먼저 사내보다 더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은 엽전을 만지며 “혼사를 의뢰하고 싶소?”라고 묻는다. 이어 한양의 가장 핫한 셀럽이자 꽃파당 이미지 컨설턴트 영수는 “우리를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으시오?”라며 그 누구보다 상큼한 영업용 멘트를 날리고 있다. 외모, 성품, 두뇌, 학식까지 두루 갖춘 정보꾼 도준은 “꽃 같은 매파들이 궁금하시오?”라며 아름다운 외모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이처럼 혼사를 의뢰하고 싶거나, 꽃 같은 매파들을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다면 “9월 16일 ‘꽃파당’으로 찾아오십시오”라는 마훈. 성혼율 99%를 자랑하는 조선 최고의 남자 매파답게 마치 ‘꽃파당’에선 어떤 어려운 혼사든 맺어줄 것만 같은 믿음을 안긴다.

마지막으로 닫혔던 문이 다시 열리면 ‘꽃파당’ 전단지를 든 이수가 등장한다. “제 혼사도 부탁드립니다. 매파님들”이라는 이수의 의뢰는 중매에 관해서라면 조선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꽃파당’이 이를 어떻게 해결해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 영상에서는 최고의 매파 마훈의 목기러기, 닷푼이 개똥의 엽전, 사랑둥이 막내 영수의 하트, 꽃보다 아름다운 도준의 꽃잎, 그리고 혼사 의뢰인 이수의 전단지까지 캐릭터별 특징을 드러내는 상징 이미지가 눈여겨볼 포인트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제작진은 “‘꽃파당’을 찾아가야만 하는 이유가 담긴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조선의 중매를 책임질 꽃매파 4인방과 이들의 가장 큰 프로젝트가 될 이수의 의뢰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열여덟의 순간’ 후속으로 오는 9월 1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