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 “금동현, 9인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공식입장)
▲ 금동현 (사진=Mnet)
▲ 금동현 (사진=Mnet)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C9엔터테인먼트가 금동현의 바이나인 합류 여부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13일 금동현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Mnet ‘프로듀스X101’의 종영과 동시에 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의 진행에 대하여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 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간 여러 주체들이 금동현의 바이나인 합류에 대하여 문의를 해왔으며, 이에 대해 당사는 금동현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혔다”면서 “이는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음을 말한다”라고 알렸다.

또한 소속사는 “이러한 당사의 입장은 현재도 변함없다. 프로그램의 종영 이후 금동현은 당사의 연습생들과 함께 댄스, 랩, 어학, 연기 레슨 등을 받으며, 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금동현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정식 데뷔 이전에 금동현의 추가적인 활동이 진행될 경우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금동현은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최종 파이널 무대에 오를 만큼 큰 인기를 얻은 연습생이다. 아쉽게 최종 데뷔의 문턱을 넘지 못했으나, 파이널에서 탈락한 9명의 연습생을 두고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 결성을 촉구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