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김민규, 25일 첫 팬미팅 ‘열아홉, 민규’ 개최
▲ 젤리피쉬 김민규, 25일 첫 팬미팅 ‘열아홉, 민규’ 개최 (사진=젤리피쉬)
▲ 젤리피쉬 김민규, 25일 첫 팬미팅 ‘열아홉, 민규’ 개최 (사진=젤리피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민규가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민규는 오는 25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첫 팬미팅 ‘열아홉, 민규’를 진행한다. 그동안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시간을 준비한 것.

김민규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김민규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솔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팬미팅에서 김민규가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민규는 큰 키와 눈망울로 마치 순정만화 속에서 나온 듯 훈훈한 비주얼fh 화제를 모으며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얻었고, 풋풋한 성격과 진심이 담긴 무대로 대중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최근 진행된 네이버 첫 브이 라이브(V LIVE)에서는 방송 시작과 동시에 1000만이 넘는 하트 수와 동시 시청자 12만 명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김민규의 첫 팬미팅 ‘열아홉, 민규’ 티켓팅은 오는 16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