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아이즈,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컴백 열기 UP
▲ ‘컴백 D-7’ 아이즈,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컴백 열기 UP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 ‘컴백 D-7’ 아이즈,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컴백 열기 UP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컴백을 앞둔 밴드 아이즈가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 같아’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즈는 공식 SNS을 통해 싱글앨범 2집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 같아’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리더 현준의 자작곡 ‘구름의 속도’가 수록됐으며,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시점으로 기다리는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첫 번째 단체 사진은 컬러풀한 이미지 속에 생기발랄한 멤버들의 모습이 돋보인다. 댄디한 스타일의 패션과 자유분방한 느낌을 살려 청춘이 주는 싱그러움을 담았다. 두 번째 공개된 단체 사진은 추억을 모티브로 한 앨범 콘셉트를 담기 위해 노을진 여름날에 촬영됐다. 앞서 공개한 개인 티저들보다 더 구체적인 콘셉트를 알 수 있는 단체 티저에서 아이즈의 완벽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번 싱글 2집 ‘프롬아이즈’는 얼터너티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와 수록곡 ‘번(Burn)’, 리더 현준의 자작곡 ‘구름의 속도’를 포함해 총 5 트랙으로 구성됐다. 아이즈는 추억을 모티브로 시작된 이번 앨범의 대표적 색채를 띠는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 같아’를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 같아’는 후회 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한편 아이즈의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 같아’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