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출신’ 소영, 첫 싱글 '숨' 이미지 및 티저 영상 공개
▲ ‘스텔라 출신’ 소영, 첫 싱글 '숨' 이미지 및 티저 영상 공개 (사진=WK ENM)
▲ ‘스텔라 출신’ 소영, 첫 싱글 '숨' 이미지 및 티저 영상 공개 (사진=WK ENM)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스텔라 출신 소영이 데뷔 싱글 '숨'의 티저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영의 소속사 WK ENM은 지난 11일을 시작으로 소영의 공식 SNS및 유튜브 계정들을 통해 아티스트 공식 로고 및 이미지 컷과 앨범 커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15일 오후 8시 20분을 맞춰 공개 된 소영의 첫 솔로 데뷔 싱글 '숨'의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비트와 매혹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GIMME YOUR, GIMME YOUR BREATH”라는 가사에 대비되는 아련한 모습의 소영이 공개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연속적으로 공개된 이미지 컷과 앨범 커버에서는 강렬한 여성 퍼포먼스 솔로 가수를 표현하듯 옆모습의 소영이 담겼으며, 몽환적인 밤하늘과 뜨거운 태양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룬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스텔라의 해체를 아쉬워하며 소영을 그리워했던 팬들을 위해 많은 선물을 하려고 했다”면서 실제로 지난 11일 소영 본인의 SNS 계정에 공식 로고를 올리며 솔로 데뷔를 공개하자 해외 사이트들에도 기사가 실리며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한편 소영의 첫 솔로 데뷔 디지털 싱글 '숨'은 오는 20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