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예능 연대기', 추석 안방극장 찾는다... 방탄소년단 명장면 모음집
▲ 'BTS 예능 연대기', 추석 안방극장 찾는다... 방탄소년단 명장면 모음집 (사진=제니스뉴스 DB)
▲ 'BTS 예능 연대기', 추석 안방극장 찾는다... 방탄소년단 명장면 모음집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예능 활약상을 모은 ‘BTS 예능 연대기’가 추석 안방극장을 찾는다.

SBS가 16일 “9월 추석 특집 예능으로 ‘BTS 예능 연대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BTS 예능 연대기’는 디지털 시대, 스타들의 과거 영상이 주목을 받는 흐름에 발맞춰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의 SBS 예능 명장면을 총집합한 추석특집으로 기획됐다.

추석특집 ‘BTS 예능 연대기’는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뛰어난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김성주를 주축으로 아이돌 프로그램 전문가 정형돈, 친근한 매력의 소유자 장예원 아나운서가 진행에 나선다. 방탄소년단에 대한 알찬 정보는 물론, 새로운 재미를 안겨줄 세 사람의 입담 토크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BTS 예능 연대기’는 BTS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SBS 예능에 출연한 작품 중 다시 봐도 재미있는 BEST 장면을 엄선하는 랭킹쇼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에게 그동안 몰랐던 BTS의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9월 추석 연휴에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