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9월 국내 팬미팅 ‘D-STORY’ 개최 확정 ‘동한에게로 가는 길’ 
▲ 김동한, 9월 국내 팬미팅 ‘D-STORY’ 개최 확정 ‘동한에게로 가는 길’ (사진=위엔터테인먼트)
▲ 김동한, 9월 국내 팬미팅 ‘D-STORY’ 개최 확정 ‘동한에게로 가는 길’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솔로 가수 김동한이 약 1년 만에 국내 팬미팅을 확정 지었다.

김동한은 오는 9월 21일 서울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 두 번째 국내 단독 팬미팅 ‘D-STORY’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동한에게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뮤지션 김동한과 인간 김동한의 모든 매력을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김동한은 1년 만에 개최하는 국내 팬미팅인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노래와 춤은 물론, 다채로운 게임, 속마음 공개 등으로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팬들을 위한 김동한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예고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6월 솔로 데뷔 미니앨범 ‘D-DAY’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김동한은 이후 ‘D-NIGHT’, ‘D-HOURS AM 7:03’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의 활약과 매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통했고, 이에 지난달 27일과 28일 태국 방콕에서 팬페스트 ‘타임 투 포커스(TIME TO FOCUS)’를 개최하고 태국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한편, 김동한의 두 번째 국내 단독 팬미팅 ‘D-STORY’는 오는 9월 21일 오후 3시 30분, 7시 30분 2회에 걸쳐 서울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