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1, 데뷔 리얼리티 ‘X1 FLASH’ 22일 첫 방송
▲ X1, 데뷔 리얼리티 ‘X1 FLASH’ 22일 첫 방송 (사진=Mnet)
▲ X1, 데뷔 리얼리티 ‘X1 FLASH’ 22일 첫 방송 (사진=Mnet)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엑스원의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Mnet ‘X1 FLASH’는 엑스원(X1)의 데뷔 준비 과정과 자연스러운 일상 생활, 그 속에서 피어나는 솔직한 심경을 리얼하게 그려낼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데뷔를 앞두고 기대감보다는 잘 해낼 수 있을지에 대한 불안한 마음이 더 큰 열한 명의 멤버들. 이들이 자신들을 응원해주는 팬들 앞에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하는 순간 순간들을 담아낼 전망이다.

19일 공개된 ‘X1 FLASH’ 티저 영상에는 멤버들이 청량하고 몽환적인 자태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직 정식으로 데뷔도 치르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무르익은 비주얼과 더욱 깊어진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까지 열 한 명의 모습이 모두 비춰진 후에는 이들이 다 함께 한 자리에 서있는 모습이 공개돼 이들이 온전한 하나의 팀으로서 성장해나갈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티저 영상의 마지막에는 프로그램 명 ‘X1 FLASH’의 로고와 함께, 첫 방송 날짜가 오는 22일 오후8시로 고지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 타이틀 속 ‘플래시(FLASH)’라 의미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 “’X1 FLASH’에서는 데뷔를 앞둔 엑스원의 일상과 준비 과정, 그리고 멤버들의 가장 솔직한 심경을 담아낼 것”이라며 “쉽지만은 않은 날들을 이겨내고 꿈을 이루기 위해 도약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도 공감과 위로, 희망을 얻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X1 FLASH’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