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뷰티 덕후라면 준비됐지?' 모모-태연-강민경, 톤 다운 립 3
▲ (사진=강민경 SNS)
▲ '뷰티 덕후라면 준비됐지?' 모모-태연-강민경, 톤 다운 립 3 (사진=강민경 SNS)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찜통 같았던 여름 더위의 기세가 주춤하고 있다.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는 지금, 뷰티 덕후들이라면 본능적으로 '가을 메이크업'을 준비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터다. 

이에 일찍이 가을 메이크업의 핵심 포인트 '톤 다운 립'을 연출한 스타들을 한자리에 모아봤다. 트와이스 모모부터 태연, 강민경까지 밝고 투명한 톤을 낮춰 성숙한 매력을 자아낸 스타들의 룩을 지금 만나보자. 

★ '사랑스러운 세젤예 비주얼' 트와이스 모모

▲ (사진=SNS)
▲ 트와이스 모모 (사진=트와이스 SNS)

모모는 청량미 가득했던 메이크업의 톤을 낮춘 분위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모모의 립 컬러는 붉은 기가 도는 베이지 핑크 계열로,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멋이 느껴진다. 여기에 모모는 비슷한 핑크 계열의 블러셔로 볼은 은은하게 물들여 마무리했다.

★ '도화지 같은 메이크업 소화력' 소녀시대 태연

▲ (사진=SNS)
▲ 소녀시대 태연 (사진=소녀시대 태연 SNS)

태연은 딥 버건디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름 시즌 맑은 립 컬러를 주로 소화했던 태연은 톤 다운된 립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한 립 라인을 선명하게 표현해 이목구비가 한층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줬다. 

★ '이 세상 미모가 아니다' 다비치 강민경

▲ (사진=SNS)
▲ 다비치 강민경 (사진=다비치 강민경 SNS)

강민경은 진한 레드 립을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레드 컬러의 블러셔를 볼 위에 진하게 연출해 과즙미 가득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슬리브리스, 골드 액세서리 등을 매치해 늦여름 무드까지 놓치지 않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