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의문의 티저 공개 ‘ONF SIGNAL TIMECODE’로 컴백 예고
▲ 온앤오프, 의문의 티저 공개 ‘ONF SIGNAL TIMECODE’로 컴백 예고 (사진=WM엔터테인먼트)
▲ 온앤오프, 의문의 티저 공개 ‘ONF SIGNAL TIMECODE’로 컴백 예고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의문의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온앤오프(ONF)는 20일 소속사 WM엔터테인인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2장은 마치 구겨진 영수증의 앞면과 뒷면처럼 보인다. '온엔오프 시그널 타임코드(ONF SIGNAL TIMECODE)'라고 적힌 첫 티저 속에는 시간이 연상되는 숫자들과 제품 명처럼 보여지는 단어들이 마치 암호처럼 조합돼 있다.

영수증의 뒷면처럼 보이는 두 번째 티저 속에는 손글씨들이 적혀 있지만, 아직 베일에 쌓인 채 무엇을 의미하는지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데뷔 때부터 온앤오프는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이뤄진 독특한 콘셉트와 시그널이 담긴 한 편의 영화 같은 MV,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과 탄탄한 기획력으로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이에 이번 티저에는 어떤 스토리가 담겼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올해 2월 미니 3집 ‘위 머스트 러브(We Must 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로 큰 인기를 모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