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발견한 하루' 정건주, 반전 사연 가진 '만찢남' 변신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정건주, 반전 사연 가진 만찢남 변신 (사진=MBC)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정건주, 반전 사연 가진 '만찢남' 변신 (사진=MBC)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정건주가 반전 사연을 가진 '만찢남'으로 변신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21일 배우 정건주의 모습이 담긴 새 스틸컷을 공개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정건주는 스리고 A3의 멤버이자 서열 2위인 이도화를 연기한다. 이도화는 살갑고 친화력 있게 누구와도 다 잘 어울리는 다정한 성품에 여학생들의 환호가 뒤따르는 완벽한 외모를 가진 순정만화 속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밝아 보이는 이면에 숨겨진 우울함이 있어, 그가 반전 사연을 지닌 캐릭터임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이도화는 자신의 절친이자 A3의 리더인 오남주(김영대 분)와의 사이에서 여주다(이나은 분)를 놓고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정건주는 훤칠한 외모로 이도화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훈훈함의 정석으로 돌아온 정건주가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