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위대한 쇼’ 이선빈 “송승헌과 18살 나이차? 전혀 못 느껴”
▲ ‘위대한 쇼’ 이선빈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위대한 쇼’ 이선빈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이선빈이 송승헌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21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와 신용휘 감독이 참석했으며 MC는 방송인 박슬기가 맡아 진행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이선빈은 상대역인 송승헌과 18년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의도치 않은 쇼윈도 가족이자 사남매의 엄마 역할을 도맡게 됐다. 그러나 큰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세대 차이 없이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선빈은 “저도 제 나이에 비해 성숙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평소에 장난기도 많다”며 “송승헌 선배가 옆에 있어서 하는 말이 아니라 함께 있으면 나이 생각을 전혀 안 하게 된다. 배려도 잘 해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나이차를 전혀 못 느꼈다. 오히려 친한 오빠처럼 호흡을 맞췄다”고 송승헌과의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이번에도 ‘사이다’ 같은 시원한 성격의 캐릭터를 맡게 된 것에 대해 “제가 그런 이미지가 있나 보다”라며 너스레를 떨더니 “그런 부분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누구보다 공감 능력이 뛰어난 캐릭터라는 것에 매력을 느꼈다. 꼭 잘 해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답했다.

한편 ‘위대한 쇼’는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