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업텐션 쿤 “하반기까지는 8인 체제 활동, 이진혁 솔로 응원”
▲ 업텐션 쿤 (사진=강다정 기자)
▲ 업텐션 쿤 (사진=강다정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업텐션이 8인 체제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22일 서울 중구 다동 CKL스테이지에서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의 새 미니앨범 ‘더 모먼트 오브 일루션(The Moment of Illusion)’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MC는 방송인 류근지가 맡아 진행했다.

이날 쿤은 “우선 올해 하반기까지는 8인 체제의 활동이 예정돼 있다. 진혁이 솔로 활동을 예정하고 있고, 언제 합류하게 될지는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쿤은 “우석과 진혁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노력했다. 2명이나 빈자리가 생겼기 때문에 안무, 랩, 노래를 열심히 연습했다. 평소보다 조금 더 신경을 썼다”라고 말했다.

향후 멤버 합류 활동에 대한 물음에 선율은 “아직까지 정확하게 정해진 바는 없다. 어떤 활동을 하든 진혁, 우석을 존중하고 서로 응원하고 있다. 지금은 저희끼리 으쌰으쌰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타이틀곡 ‘유어 그래비티(Your Gravity)’는 어떠한 노력으로도 이길 수 없는 중력처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도 흔들리지 않고 영원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업텐션의 ‘더 모먼트 오브 일루션’은 오는 22일 온라인 발매, 2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