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뷰티] ‘내 탄력 돌려줘!’ 피부 회복은 필수, 애프터 바캉스템 6 (사진=프리큐레이션)](/news/photo/201908/130654_136601_3842.jpg)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여름도 드디어 끝이 보인다. 올여름도 어김없이 폭염과 자외선 때문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피부가 고통받았고, 여름의 끝이 보이는 지금이 바로 고생한 피부에 힐링 타임을 줄 때다.
특히 이번 여름휴가 때 열정을 불태운 사람이라면 더더욱 애프터 바캉스에 신경을 써야 한다. 더위가 한풀 꺾인 지금, 피부 회복이 걱정이라면 주목! 생기 넘치는 피부로 돌아가게 만들어줄 뷰티템을 모두 모았다.
▼ 투쿨포스쿨 ‘에그 수딩 젤 패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퀵 뷰티템이 대세다. 첫 번째 아이템은 투쿨포스쿨의 신제품 ‘에그 수딩 젤 패치’다. 이 제품은 에그와 시카 성분을 가득 담은 젤리 패치로, 짧은 시간 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진정 케어를 할 수 있다.
특히 빅 사이즈 패치 2장으로 구성돼 이마와 볼 등 넓은 부위도 케어할 수 있으며, 파우치 상단 모서리를 잡고 벗겨내는 이지필 방식을 적용해 편리성을 더했다. 가격은 1800원.
▼ 랑콤 ‘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올 하반기, 진정한 ‘코덕’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이 제품에 주목해야 한다. 두 번째 뷰티템은 랑콤의 신제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다. 전 세계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니피끄’ 라인의 탄생 10주년을 기념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재생시킨다.
특히 이 제품은 가벼운 발림성이 매력적이다. 깔끔하게 흡수되며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젊은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15만 5000원 대(50ml 기준).
▼ 헉슬리 ‘에센셜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

제품력은 물론 휴대성, 향기까지 챙겼다. 헉슬리의 신제품 ‘에센셜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는 선인장 꽃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 뿐 아니라 진정시켜주는 약산성 미스트다.
에센스의 영양과 미스트의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2 in 1으로, 미세 마이크로 사이즈의 에센스 입자가 고르게 분산돼 수분 및 영양을 빠르게 공급한다. 가격은 2만 3000원.
▼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크림 마스크’

시원한 화장품은 피부 온도를 낮춰줄 뿐 아니라 모공 수렴 효과를 갖고 있어, 많은 ‘코덕’들이 화장품을 냉장고에 보관한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이니스프리는 냉장고를 넘어 냉동실에 보관하는 신제품을 내놨다. 바로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가 그 주인공. 이 제품은 -18℃~-20℃에서도 얼지 않는 특수 제형으로, 냉동실에 두고 사용하면 셔벗처럼 변해 피부에 더욱 강력한 쿨링감을 전달한다.
특히 같은 라인의 ‘에센스’와 만나면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한다. 냉장고에 보관해둔 에센스를 바른 뒤 냉동실 속 크림 마스크를 덧바르면 더욱 풍성한 수분감과 피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가격은 크림 마스크는 2만 3000원대(60ml), 에센스는 3만 원대(50ml).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화장품 선택에 신중해야 하는 민감성 피부라면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5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여드름성 등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촉촉한 젤 제형의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돼 부족한 수분을 채워준다. 특히 아침에는 산뜻한 수딩 케어로, 밤에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케어 제품이다. 가격은 3만 6000원.
▼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

뺨이나 이마, 눈가뿐 아니라 입술 또한 여름 자외선에 고통받기 쉬운 부위다. 특히 건조한 환절기가 곧 시작되기 때문에 입술 케어는 필수. 아벤느의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은 손상된 입술 개선은 물론,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립밤이다.
더불어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효과적인 온천수를 10% 함유했으며,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제품이다. 가격은 1만 4000원(10ml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