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국민표, '깜언반' 출연 확정... 베트남전 실화 담는다
▲ 비아이지 국민표, '깜언반' 출연 확정... 베트남전 실화 담는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 비아이지 국민표, '깜언반' 출연 확정... 베트남전 실화 담는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비아이지(B.I.G) 국민표가 연기로 시청자를 만난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국민표가 단막드라마 '깜언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라마에서 국민표는 베트남군 포로로 잡혀온 탄지유 역을 맡는다.

앞서 웹드라마 '너만의 멜로디' 등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 국민표는 '깜언반'을 통해 다시 한 번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표는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대선배님들과 감독님과 함께 촬영하면서 배움의 기쁨과 감사함을 느꼈다"며 "대본에 담긴 아픔, 역사, 서로의 상처에 대해 찾아보며 공부하던 중 알게된 사실을 통해 나 자신에 대해 고민하고 물어보며 다시 생각하게 되는 기회가 생겨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깜언반'은 2019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지난 1968년 베트남전 당시 있던 실화를 바탕으로 따듯한 인류애를 담았다. 배우 서태화를 비롯해 김정균, 임백천, 문희옥, 박노식, 윤순홍, 이창민, 핫샷 고호정, 이일준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