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태국 방콕에 첫 단독 매장 오픈 "K-뷰티 여파로 인기 높아져"
▲ 정샘물, 태국 방콕에 첫 단독 매장 오픈 "K-뷰티 여파로 인기 높아져" (사진=정샘물)
▲ 정샘물, 태국 방콕에 첫 단독 매장 오픈 "K-뷰티 여파로 인기 높아져" (사진=정샘물)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태국 시장을 정조준한다.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29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암센터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방콕 최초의 쇼핑센터이자 복합문화공간인 시암센터는 중심가에 위치해 현지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의 핫플레이스다. 때문에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태국 진출의 교두보로 삼는 공간 중 하나다. 

태국은 ‘포스트 차이나’로 불릴 정도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평가된다. 정샘물은 방콕 내 고급 쇼핑몰을 다수 운영하고 있는 유통 대기업인 시암 피왓과 손을 잡고 태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여배우들은 물론 케이팝 스타까지 여러 셀러브리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한 정샘물은 자연스러운 투명 메이크업을 트렌드로 만들며 K-뷰티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정샘물 측은 "이미 태국 내에서 K-뷰티의 인기로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대한 인지도가 높았던 상황"이라며 "론칭 전부터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제품 소개가 많아 정식 론칭을 기대하는 고객들이 많았다"고 밝혔다.

정샘물은 최근 태국 진출을 기념해 시암 센터 중앙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오픈 첫날 현장에는 6시간이 넘는 대기시간에도 불구하고 정샘물 제품을 경험하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뤄 눈길을 끌었다. 또한 200여 명이 넘는 유명 여배우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플루언서들이 정샘물 론칭 쇼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