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오늘(31일) '멜로가 체질' OST '거짓말이네' 공개
▲ 유승우, 오늘(31일) '멜로가 체질' OST '거짓말이네' 공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유승우, 오늘(31일) '멜로가 체질' OST '거짓말이네' 공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가수 유승우가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승우가 참여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Part 4 '거짓말이네'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거짓말이네'는 곡 전체를 아우르는 우쿨렐레 연주가 돋보이는 포크 장르의 노래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유승우의 목소리가 더해져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가사에는 20대와 30대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멜로가 체질’ 내용에 맞게 젊은 세대가 마주하는 연애, 돈, 인간관계 등의 문제를 리얼하게 풀어낸 내용이 담겨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앞서 유승우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또 오해영',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인상적인 보컬로 극의 몰입도를 더한 바 있다. 

한편 유승우가 참여한 '멜로가 체질' OST '거짓말이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