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X제주항공, 기내 뷰티템 제안... 이런 팩은 처음이야!
▲ 비브라스X제주항공, 기내 뷰티템 제안... 이런 팩은 처음이야! (사진=비브라스)
▲ 비브라스X제주항공, 기내 뷰티템 제안... 이런 팩은 처음이야! (사진=비브라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비브라스와 제주항공이 만났다.

유니크 브랜드 비브라스가 지난달 17일과 21일 제주항공과 협업을 통해 인천발 중국 하이난행 여객기에서 탑승객 전원에게 컬러 마스크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를 증정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컬러 마스크를 선물받은 탑승객들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최근 비브라스는 컬러 마스크를 쓰고 SNS 상에서 개성 있게 표현하는 팩밍아웃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공리에 마쳤다. 이에 비브라스는 오는 30일까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는 출시와 동시에 컬러 마스크로 불리며 일반 고객들은 물론,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앞다퉈 핫한 뷰티템으로 소개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컬러 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진행하는 프로모션마다 고객들의 참여율이 매우 높아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