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30일 새 미니앨범 'FLY WITH US'로 컴백 확정
▲ 원어스 (사진=RBW)
▲ 원어스 (사진=RBW)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가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RBW는 "원어스(ONEUS)가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어스' 시리즈 3부작의 완결편으로, 원어스만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원어스는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레이즈 어스(RAISE US)' 이후 4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하게 됐다.

원어스는 올해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트 어스(LIGHT US)'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데 이어 '레이즈 어스'를 통해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 창작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앨범 '라이트 어스'로 사람들이 비춰주는 '빛(사랑)'으로 탄생한 원어스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레이즈 어스'를 통해서는 그 빛으로 높이 떠오른 원어스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번 '플라이 위드 어스'에서는 '원어스'라는 세계에서 우리(US)가 꿈꿔왔던 하나의 세상(ONE)을 이루기 위해 함께 비상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원어스는 오는 2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스페셜 라이브 콘서트 '플라이 위드 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데뷔 콘서트 '마스터피스(MASTERPIECE)' 이후 8개월 만으로, 컴백을 앞두고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2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인 YES24티켓과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