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가수 이진혁이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가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이진혁 군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한 방송활동과 함께 첫 번째 솔로 앨범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진혁 군의 솔로 활동과 관련, 당사는 팬 여러분의 의견을 토대로 하여 이진혁 군과 팬 여러분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과 개인 팬클럽 모집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면서 “세부사항 준비 후 오는 10월, 공지를 통해 안내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진혁은 지난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 웨이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나아가 최근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국민 프로듀서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프로듀스 X 101’ 종영 이후 활동 명을 ‘이진혁’으로 변경했으며,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 MBC '라디오스타', '언니네 쌀롱', JTBC '혼족어플' 등에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현재 활발한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솔로 데뷔 준비 중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