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측 “솔로 데뷔 본격 준비… 팬클럽 모집 계획 수립 중”(공식입장)
▲ 이진혁 측 “솔로 데뷔 본격 준비… 팬클럽 모집 관련 계획 수립 중” (사진=제니스뉴스 DB)
 ▲ 이진혁 측 “솔로 데뷔 본격 준비… 팬클럽 모집 계획 수립 중”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가수 이진혁이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가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이진혁 군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한 방송활동과 함께 첫 번째 솔로 앨범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진혁 군의 솔로 활동과 관련, 당사는 팬 여러분의 의견을 토대로 하여 이진혁 군과 팬 여러분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과 개인 팬클럽 모집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면서 “세부사항 준비 후 오는 10월, 공지를 통해 안내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진혁은 지난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 웨이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나아가 최근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국민 프로듀서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프로듀스 X 101’ 종영 이후 활동 명을 ‘이진혁’으로 변경했으며,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 MBC '라디오스타', '언니네 쌀롱', JTBC '혼족어플' 등에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현재 활발한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솔로 데뷔 준비 중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