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우-이태승-이우진, 유닛 ‘틴틴’으로 18일 가요계 데뷔
▲ 이진우-이태승-이우진, 유닛 ‘틴틴’으로 18일 가요계 데뷔 (사진=마루기획)
▲ 이진우-이태승-이우진, 유닛 ‘틴틴’으로 18일 가요계 데뷔 (사진=마루기획)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프로듀스X101’ 마루기획 3인방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유닛 그룹 틴틴으로 데뷔한다.

마루기획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의 유닛 그룹 이름과 공식 로고 모션, 미니앨범 발매 스케줄러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하며 이들의 본격 데뷔를 알렸다.

먼저 숱한 궁금증 속에 드디어 밝혀진 세 멤버의 정식 유닛 명은 틴틴(TEEN TEEN)이다. 10대를 뜻하는 틴에이저(TEENAGER)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틴 팝(TEEN POP)에서 따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틴틴의 공식 로고 모션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원한 블루 스카이를 배경으로 등장한 동그란 물체가 바닥에 떨어지면서 정사각형의 상자로 변하고, 상자의 옆 면이 펼쳐지면서 ‘tt’라는 문자가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teen teen’으로 풀어진 문자 사이에 하나의 대각선이 그어지면서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틴틴만의 로고가 탄생됐다.

이어 앨범 스케줄러를 통해 오는 18일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의 발매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따르면 틴틴은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개인 필름 및 리릭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은 지난 7월 종영된 Mnet ‘프로듀스X101’ 출연 당시 평균 나이 16.5세 막내 라인, 마루기획 3인방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함께 출연한 연습생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오는 18일 유닛 그룹 틴틴으로 본격 활동의 포문을 열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은 이들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가득 채워줄 선물이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