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틴’ 이진우-이태승-이우진, 미니앨범 ‘베리, 온 탑’ 첫 포토 티저 공개
▲ ‘틴틴’ 이진우-이태승-이우진, 미니앨범 ‘베리, 온 탑’ 첫 포토 티저 공개 (사진=마루기획)
▲ ‘틴틴’ 이진우-이태승-이우진, 미니앨범 ‘베리, 온 탑’ 첫 포토 티저 공개 (사진=마루기획)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결성한 유닛 그룹 틴틴의 첫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마루기획은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틴틴(TEEN TEEN)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첫 번째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포토 티저는 멤버별 개인 이미지가 2장씩 총 6장, 단체 이미지 2장, 틴틴의 로고와 미니앨범명이 적힌 테디베어 이미지 1장 총 9장으로 구성됐다.

포토 티저 속 틴틴은 알록달록한 패턴을 레이어드 한 의상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순수한 소년미와 귀여운 악동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켰다.

멤버들의 헤어 컬러 변신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우진과 이태승은 한층 더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이진우는 과감한 금발에 도전하며 어린 왕자 비주얼을 뽐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틴틴의 새로운 매력은 무엇일지 기대가 모인다.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유닛 그룹 틴틴은 10대를 뜻하는 틴에이저(TEENAGER)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틴 팝(TEEN POP)에서 따온 ‘틴’으로부터 시작해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한편 첫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