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뷰티풀 팩터, '크림 클레이 마스크' 출시...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
▲ 더뷰티풀 팩터, '크림 클레이 마스크' 출시...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 (사진=더뷰티풀 팩터)
▲ 더뷰티풀 팩터, '크림 클레이 마스크' 출시...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 (사진=더뷰티풀 팩터)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가 새로운 클렌저를 공개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가 5일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의 프로바이오틱 클레이로 모공 속 노폐물부터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할 수 있는 '크림 클레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크림 클레이 마스크는 고함량의 클레이 성분을 담은 크림 제형이 피부 구석구석에 밀착돼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는 물론,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하는 워시 오프 타입의 클레이 팩이다. 

이번 제품은 더뷰티풀 팩터의 핵심 원료인 ‘스킨 프로바이오틱’과 미세먼지와 대기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폴루스탑(POLLUSTOP)' 유효 성분을 결합해 외부의 유해한 환경에도 깨끗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이어 이번 제품은 임상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평가에서 미세먼지 세정력를 입증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김성수 바바그룹 코스메틱사업본부 총괄전무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는 가을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헹궈주는 딥 클렌징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다”며 “더뷰티풀 팩터만의 프로바이오틱 클레이가 선사하는 촉촉한 안티폴루션 세정으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